default_setNet1_2

이천지속협, 이천시민 모두 “더 용기내” 실천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1.03.31  18:13:59

공유
default_news_ad1
   

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박경미)(이하 ‘이천지속협’)가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집중적으로 “더 용기내”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 용기내”캠페인은 코로나19등으로 인해 최근 급증하고 있는 일회용품 등의 생활 폐기물을 줄이고 ‘다회용 용기(container)를 사용하는 용기(courage)를 내자’는 시민캠페인이다.

이천지속협 박경미 상임회장은 “우리의 일상에서 일회용품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 그러나,의식적으로 조금씩이라도 줄여가는 노력과 용기가 필요하다. 이천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4월 한달동안 진행될 집중 실천기간중에 식당, 카페, 마트, 전통시장 등 어디에서나 다회용 용기를 사용하여(텀블러, 장바구니 등 포함) 물품을 구입하는 인증샷을 이천지속협(010-3730-2886)으로 전송하면 2회 이상 참여하는 시민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번 캠페인에는 이천교육지원청, 이천상공회의소, 이천시체육회, 이천시연합동문회 등 30여개 사회단체/기관들이 함께 참여하게 되며 이천지속협 홈페이지(www.2000sdgs.net)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더 용기내 캠페인 참여 단체(무순)-1차◆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사)소비자교육중앙회이천시지부∙(사)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사)한국장애인부모회이천시지부∙(재)이천문화재단∙(재)이천시청소년재단∙모가면부녀회∙모가면주민자치위원회∙미래이천시민연대∙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천시협의회∙바른복지노인회∙스토리그라운드∙시니어클럽∙이천YMCA∙이천교육지원청∙이천문화원∙이천미래도시포럼∙이천상공회의소∙이천상공회의소기업인협의회∙이천시체육회∙관고전통시장∙이천시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이천시사회복지사협의회∙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천시여성새일센터∙이천시연합동문회∙이천시장애인복지협의회∙이천시장애인체육회∙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천지역자활센터∙이천청년회의소∙(주)이천로컬푸드∙한강지키기운동이천지역본부

이천시민신문 기자 iccitizen@daum.net

<저작권자 © e-이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